번호 | 제목 | 담당부서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---|
26 | 2020년도 행정안전부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| 의료품질관리팀 | 송은아 | 2021-07-02 | 460 |
25 | 2019년 행정안전부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보고 | 의료품질관리팀 | 송은아 | 2020-09-01 | 404 |
24 | 2018년도 외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| 정신건강과 | 정신건강과 | 2019-09-26 | 517 |
23 | 2017년 국립나주병원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| 정신건강과 | 정신건강과 | 2019-09-26 | 367 |
22 | 2017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결과 공지 | 정신건강과 | 정신건강과 | 2019-09-26 | 363 |
21 | 2016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(하반기) 결과보고 | 정신건강과 | 정신건강과 | 2019-09-26 | 349 |
20 | 2016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결과 공지 | 정신건강과 | 정신건강과 | 2019-09-26 | 366 |
19 | 2015년 책임운영기관 고객만족도(하반기) 결과보고 | 정신건강과 | 정신건강과 | 2019-09-26 | 383 |
18 | 2015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| 정신건강과 | 정신건강과 | 2019-09-26 | 356 |
17 | 국립나주병원 2014년도 하반기 고객만족도 결과 보고서 | 정신건강과 | 정신건강과 | 2019-09-26 | 368 |